본문 바로가기

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전화번호 총정리

*^* 2023. 3. 16.

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으로 4가지가 있습니다. 제일 간편한 방법은 모바일 앱으로 하는 방법이 있고 삼성카드 고객서비스센터 직접 방문, 삼성카드 홈페이지, ARS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 및 카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카드 분실신고 후 카드를 다시 찾은 경우에는 분실 해제를 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분실신고를 하면서 재발급 신청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. 삼성페이를 사용하는데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동시에 했다면 카드를 받기 전 삼성페이 예외 이용 서비스를 통해 신고 후 7일 동안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로 삼성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│ 모바일 앱

  • 삼성카드 모바일 어플에 접속합니다. 
  • 메인화면에 사용중인 카드 목록이 나옵니다. 

 

  • 그 중 분실한 카드 중 내 카드관리 메뉴를 터치합니다. 
  • 신청/신고 화면으로 넘어갑니다.

 

 

  • 제일 처음에 있는 카드 분신신고의 신고 메뉴를 선택합니다. 카드 정지와 재발급 신청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. 그리고 분실신고 해제도 바로 아래 메뉴에 있습니다.

 

 

  • 분실신고 화면이 나오고 해당 카드를 선택합니다. 연락가능번호와 정보들을 확인 한 후 접수하기를 선택하면 완료됩니다.

 

 

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│ 삼성카드 홈페이지

  • 포털사이트에서 삼성카드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.

 

 

  •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로그인을 하셔야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로그인을 하고 마이 페이지로 접속합니다.

 

 

  • 마이 → 카드정보 → 분실신고 메뉴를 선택합니다.
  • 분실카드를 선택하고 연락가능 전화번호 입력 후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.
  • 카드 재발급 여부도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되고 분실해제 역시 하실 수 있습니다. 

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│ 삼성카드 고객센터 / 영업점 방문

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전화 하기

  •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88-8900 입니다.
  • ARS 분실신고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누르는 ARS 연결은 고객센터로 연락한 후 2번 → 1번 → 1번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  • 디지털 ARS 연결은 고객센터 전화 후 1번 → 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→ 연결 URL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. 

 

삼성카드 영업점 방문

  • 고객서비스센터를 방문할 경우 바로 카드 재발급 및 교체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카드 분실신고, 재발급을 받을려면 신분증을 지참해야하며 카드 분실신고 해제는 해당 카드도 함께 가져가야 합니다.
  • 영업시간은 월요일 ~ 목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금요일 ~ 일요일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8시 30분까지 입니다.

 

댓글